상품권 현금화로 현금을 만들어요.

아이들이 대회에 나가거나 학교에서 상으로 받은 문화상품권,
지인에게서 선물 받거나 회사에서 포상 개념으로 받은 백화점 상품권,

어디서 받았는지 기억은 없지만 뒤져보니 나온 해피머니나 컬처랜드 상품권.
어느 순간 정신 차리고 하나 둘 모아보니 제법 많은 상품권들이 있길래 상품권 현금화로 현금으로 바꾸어 보았어요.


제가 어릴 때는 엄마가 백화점 상품권을 백화점 앞에 있는 보통은 신발 고치는 곳에서 백화점 상품권 매입이라고 붙여놓으면
그곳에서 현금으로 바꾸시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정말 다양한 업체에서 매입을 해 주어서 굳이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상품권 현금화를 할 수 있네요.


조금 번거롭지만 상품권 현금화를 해 주는 여러 업체를 알아보면서 느낀건데 은근히 업체마다 수수료가 정말 달라요.
물론 개인 간의 거래로 직접 팔아도 되지만 워낙 사기가 많은지라 불안해서……


저는 업체를 알아보고 거래했는데 업체라고 해도 사업자 등록 번호를 확인해서 정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알아봐야 좋다고 해서 그것도 알아보고 사람들의 후기글도 참고해서 거래했어요.


막상 광고와 달리 직접 문의하거나 거래를 시도하면 또 다른 할인이 적용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꼭 직접 알아보는 게 한 푼이라도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이어요.
직접 나가는 것보다 핸드폰 화면 몇 번 쓱쓱 문지르면 되는 건데 이것도 지겹다고 하신다면…


그러니 반드시 사기를 조심하시고 수수료를 최대한 적게 내셔서 현금으로 많이 받는 게 상품권 현금화의 포인트랍니다.
잊지 말고 기억하셔서 집 안에서 노는 다양한 상품권들, 상품권 현금화로 가치있게 사용하자고요

“상품권 현금화로 현금을 만들어요.”의 2개의 댓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